삼척 장미축제, 천만 송이 장미의 향연 20일 개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동원 기자
입력 2023-05-11 16:00
도구모음
인쇄
글자크기 줄이기 글자크기 키우기
  • 오는 5월 20일부터 24일까지 5일간 삼척시 오십천 장미공원 일원

삼척 장미축제 홍보물[사진=삼척시]

강원 삼척시에서는 천만 송이 장미의 향기가 방문객의 발길을 기다리고 있다.
 
11일 삼척시에 따르면 시의 대표 꽃 축제인 ‘2023년 삼척 장미축제’가 오는 20일부터 24일까지 5일간 삼척시 오십천 장미공원 일원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코로나19 이후 4년 만에 정상 개최하는 이번 축제는 ‘다함께 로~즈’를 주제로 다양한 공연·체험·전시·이벤트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개막식은 20일 19시에 열리며 가수 존박, 오유진의 개막 축하 공연이 진행된다. 그리고 24일까지 천만 송이 장미가요제, 삼척시민 열정 콘서트, 꽃길 런(RUN) 퍼레이드를 비롯해 신청곡을 사연과 함께 플레이해 주는 ‘내 인생의 주제곡’, 버스킹 공연, OX 퀴즈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이어 21일부터 24일까지 오후 7시에 ‘로즈 콘서트’가 열린다. 21일에는 가수 양다일과 린, 22일에는 윈썸 밴드, 23일에는 뮤지컬배우 박유겸, 윤지인의 뮤지컬 콘서트, 24일에는 가수 이희주의 디즈니 OST 콘서트가 각각 열릴 예정이다.
 
또, 캐리커쳐 및 페이스페인팅, 액자 및 포토 머그컵 제작, 장미 스크래치 액자 만들기, 장미 LED 전구 오르골 만들기, 자석낚시 및 물고기 체험, 장미수초 식물어항 만들기 등 체험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이 밖에 LED 포토존, 야간 경관조명, 어린이 놀이터, 플리마켓, 지역 특산물 판매 부스, 푸드트럭 존도 운영될 예정이다.
 
한편, 삼척시는 천만 송이 장미가요제, 꽃길 런 참가자를 추가로 모집한다. 희망자는 오는 15일까지 삼척시청 관광정책과로 방문 또는 이메일로 접수하면 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삼척시청 누리집 공고문을 참고하면 된다.
 
홍금화 관광정책과장은 “이번 축제가 성공적으로 진행될 수 있도록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시민들과 관광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