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통안전공단, 소비자중심경영(CCM) 선포식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윤섭 기자
입력 2023-05-11 16:2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임직원 선서 및 TF팀·위원회 발족

권용복 한국교통안전공단 이사장(왼쪽에서 넷째)과 임직원들이 소비자중심경영(CCM) 선포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국교통안전공단]

한국교통안전공단은 고객중심 경영체계 강화를 위한 ‘소비자중심경영(CCM)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선포식에는 권용복 이사장을 포함한 임직원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중심 경영 실천의지 표명을 위한 임직원 선서와 함께 특강 등이 진행됐다.

CCM 인증은 공기업의 경영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지속적인 개선활동을 추진하는지 평가하는 제도다. 

공단은 CCM 인증추진을 위해 경영지원본부장을 최고고객책임자(CCO)로 임명하고, 전사적 고객중심 경영체계 구축을 위한 TF팀 구성 및 위원회 등을 발족했다. 

위원회는 임직원을 대상으로 고객 서비스(CS) 내재화를 위한 소비자중심경영(CCM) 교육 프로그램을 정기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또 VOC 운영위원회, 고객제안 추진위원회 등을 통해 고객의 소리를 경영활동에 반영한다.

권용복 한국교통안전공단 이사장은 "이번 CCM 선포식을 통해 고객중심으로의 경영체계를 강화하겠다"며 "고객에게 더욱 신뢰받는 기관이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