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시, '2023 국제대학배구대회' 업무협약 체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문경) 피민호 기자
입력 2023-05-10 11:3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2023 문경시 8개국 초청 국제대학배구대회' 개최

[사진=문경시]

“이번 8개국 초청 국제대학배구대회는 국제 이벤트인 만큼 문경을 세계에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로 성공적인 대회가 되도록 적극 지원하겠습니다”
 
경북 문경시는 지난 9일 시청에서 문경시체육회 및 한국대학배구연맹과 함께 ‘2023 문경시 8개국 초청 국제대학배구대회’ 개최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성공적인 대회 개최를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문경시와 문경시체육회, 한국대학배구연맹은 대회 홍보와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공동으로 노력하고 예산 집행 및 대회 지원은 문경시와 문경시체육회에서 전담하며 대회 운영은 한국대학배구연맹에서 전담하기로 협약했다.
 
한편, 한국대학배구연맹은 오승재 회장을 대신해 조광복 수석부회장이 참석했으며, 이외도 과거 한 시대를 풍미했던 국가대표 출신의 최천식 인하대학교 감독(연맹 부회장)과 박삼용 국군체육부대 상무배구단 감독이 함께해 더욱 의미 있는 자리가 됐다.
 
‘2023 문경시 8개국 초청 국제대학배구대회’는 오는 8월 26일부터 8월 31일까지 6일간 국군체육부대 실내종합경기장에서 개최되며 미국·호주·일본·중국·태국·피지·사모아 등 8개국 160여명의 선수들이 참가하고, SBS sports 채널을 통해 중계된다.
 
신현국 문경시장은 “올해 문경시는 ‘문화체육관광부장관기 전국 생활체육 배구대회’와 ‘국제대학배구대회’, ‘전국 4인제 배구대회’가 연이어 개최돼 시민들이 박진감 넘치는 배구 경기를 가까이에서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