햄버거 패티 굽는 본부장님…'한화 3남' 김동선, 파이브가이즈 매장 실습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남라다 기자
입력 2023-05-09 08:5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파이브가이즈 국내 도입 주도한 김 본부장...홍콩서 조리 실습

  • 다음달 말 강남 한복판에 2층 규모 1호점 오픈 예정

김동선 한화갤러리아 전략본부장이 소스의 방향과 양을 일정하게 뿌리는 방법을 반복 연습하고 있다.

김동선 한화갤러리아 전략본부장이 소스의 방향과 양을 일정하게 뿌리는 방법을 반복 연습하고 있다.[사진=한화갤러리아]


한화갤러리아는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의 3남 김동선 전략본부장이 파이브가이즈의 국내 론칭을 앞두고 홍콩 주요 매장에서 조리 과정을 포함한 서비스 전반을 실습했다고 9일 밝혔다. 

한화갤러리아의 신사업 전략을 총괄하는 김 본부장이 직접 현장 서비스 업무에 참여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김 본부장의 현장실습은 지난달 24~25일까지 이틀에 걸쳐 홍콩 내 주요 파이브가이즈 매장 2곳에서 진행됐다. 이번 실습은 ‘현장 경험을 통해 브랜드에 대한 이해도를 한층 높여 국내 고객들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김 본부장의 의지가 반영됐다. 홍콩은 파이브가이즈의 아시아태평양 본부가 있는 곳이다. 

김 본부장은 실습 기간 동안 일반 직원들과 똑같이 붉은색 유니폼을 입고 앞치마를 둘렀다. 김 본부장은 현장 트레이너의 주도 아래 밑 작업인 재료 손질부터 패티(patty)를 굽고 토핑을 올리는 조리과정까지 서비스 전 과정을 체험했다. 높은 수준의 동일한 맛을 내기 위해 조리법을 수차례 반복 연습하고 품질을 점검하는 현장을 지켜본 김 본부장은 한국 파이브가이즈에도  ‘정성’을 주문했다. 

김 본부장은 “실습 내내 ‘수제 명품 버거’라는 말을 실감했다”면서 “원래 알고 있던 것보다 훨씬 더 많은 정성이 들어간 완성도 높은 버거라는 걸 이번 기회를 통해 느끼게 됐다, 국내 매장에서도 장인정신 수준의 성의가 느껴질 수 있도록 품질 유지에 각별히 신경 써야 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6월 말 문을 여는 파이브가이즈 국내 1호점(파이브가이즈강남)은 서울 강남역과 신논현역 사이 강남대로 한복판에 들어설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