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브레인, AI인재 채용 연계 프로그램 지원자 모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은정 기자
입력 2023-04-24 10:4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다음달 7일까지 서류 접수 가능

 

[사진=카카오브레인]

카카오브레인은 인공지능(AI) 인재 채용 연계 프로그램 '패스파인더' 지원자를 24일부터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인원은 약 30명이다. 서류 접수는 다음 달 7일까지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다.

이번 패스파인더 2기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웹 프론트엔드, 서비스 백엔드 등 3개 개발 분야를 대상으로 지원자를 모집한다. 지원 자격은 △자료 구조·알고리즘·네트워크 등 컴퓨터 과학 기초 지식 이해 및 활용 가능자 △총 경력 2년 미만의 기졸업자 또는 졸업 예정인 학·석·박사(전공 무관) △AI 분야에서 경험을 쌓고 싶은 현업자(분야 무관)다.

카카오브레인은 코딩 테스트와 면접 등 과정을 거쳐 6월 중 최종 참가자를 발표할 계획이다. 최종 선발된 합격자는 약 2개월 동안 카카오브레인 직원과 함께 AI 언어모델 기반 서비스·제품 개발에 참여하게 된다. 소프트웨어 개발 방법론 중 하나인 애자일을 활용한 서비스 출시에도 참여할 수 있다. 패스파인더 우수 활동자에게는 카카오브레인 정규직 채용 기회가 제공된다.

김일두 카카오브레인 대표는 "패스파인더는 스스로 문제를 정의·해결하는 과정에 참여하고 AI 기술 개발 현장을 가까이에서 경험하는 등 AI 개발자로서 큰 성장을 할 수 있는 기회"라며 "AI 기술에 관심이 있거나 AI 개발자를 꿈꾸는 분들의 많은 지원 부탁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