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원, 양평 갈산공원 따라 환경정화 사회공헌 활동 펼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수원)강대웅·윤중국 기자
입력 2023-04-10 15:3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ESG 경영 실천, 사회공헌활동으로 양평 갈산공원 따라 '지구를 위한 한걸음' 환경정화 활동 펼쳐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이 ‘지구를 위한 한걸음’을 남한강 및 갈산공원 일대에서 진행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경상원]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은 2023년 사회공헌활동으로 환경정화 활동을 펼치는 ‘지구를 위한 한걸음’을 10일 남한강 및 갈산공원 일대에서 진행했다고 밝혔다.

‘지구를 위한 한걸음’은 에코 플로깅(조깅하면서 쓰레기를 줍는 활동)을 통해 환경과 건강을 지키는 봉사활동이다. 2021년 12월 경기도 지역 균형발전의 일환으로 수원에서 양평으로 본원을 이전해 온 경상원은 지난해 양평 물소리길 ‘강강주울래’에 이어 지역사회를 위한 환경정화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날 경상원 임직원 30여 명은 지난주 벚꽃 축제로 인산인해를 이뤘던 양평 갈산공원 내 곳곳에 버려진 페트병과 비닐봉지, 스티로폼 등 각종 쓰레기를 수거했다.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 조신 원장은 “전년도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 주최한 공공기관-전통시장 ESG 우수 상생활동 공모전에서 경상원은 G(조직구조) 분야 우수상 수상했다”며 “올해에도 다양한 방법으로 지역사회 공헌을 이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