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제 의왕시장 "청소년 대표라는 책임감과 자부심 갖고 최선 다해 활동해 달라"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의왕) 박재천 기자
입력 2023-03-26 11:2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2023년 자치활동 청소년 연합발대식 성황리 마쳐

[사진=의왕시]

김성제 경기 의왕시장이 25일 열린 청소년연합발대식과 관련, "앞으로 스스로가 청소년 대표라는 책임감과 자부심을 갖고 최선을 다해 활동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날 김 시장은 2023년 부곡동청소년문화의집 자치활동 청소년 연합발대식에 참석한 뒤 이 같이 청소년들에게 덕담을 건넸다.

부곡동청소년문화의집에서 열린 행사는 2022년 우수 청소년 포상, 김 시장 축사, 청소년 자치기구 활동 소감문 낭독, 2022년 자치기구 활동 영상 시청, 단체사진 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사진=의왕시]

이어 김 시장은 자치활동 대표 청소년 4명을 위촉했다. 또 관내 청소년 대상으로 모집해 선발된 대표 청소년 80명(청소년운영위원회, 카페지기, 청소년콘텐츠제작단, 청소년동아리연합회)이 오리엔테이션을 통해 활동의지를 다지며 공식적인 첫 활동도 시작했다.

문화의집 자치활동은 발대식을 시작으로 1년간, 의견제시, 프로그램 발굴 및 추진, 정책 제안, 공연 진행, 봉사활동, 청소년 공모전 출전 등의 활동을 펼친다.

 

[사진=의왕시]

김성제 시장은 “오늘 참석한 여러분의 적극적인 활동과 참여는 우리 시 청소년 정책을 올바른 방향으로 이끌고, 청소년들에게 필요한 맞춤형 정책을 추진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표출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