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건라이프 '리본', 美 'FDA' 인증 완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23-03-27 09: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미건라이프의 '리본(Re:bone)']

홈 헬스케어 기업 '미건라이프'가 '리:본(Re:bone)-MH01'에 대해 최근 미국 식품의약국(FDA)에 인증을 완료했다고 27일 밝혔다.

미건라이프는 기존에 MH01의 이전 모델인 HY-7000을 통해 FDA Class II(510k) 인증을 획득, 미건라이프만의 기술력을 해외에서도 우수함을 인정받은 바 있다. 동시에 ISO 인증 및 GMP 등 다양한 인증을 보유하고 있다.

'리:본'은 개인용 온열기를 출시한 미건라이프의 35년간의 축적된 기술과 기술 중심 노하우가 집약된 주력 제품이다. 미건라이프만의 온열 도자 기술과 압박 자극을 통해 근육통 완화에 효과가 있으며, 프로그램에 맞춰 분리된 상부 도자 (2개의 5구 온열 도자)가 경추, 흉추, 요추로 이어지는 척추 라인을 이동하면서 관리해준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부위에 사용 가능하도록 2구, 15구 보조도자 제공을 통해 목, 머리, 발바닥 등 좁은
부위부터 배, 허리 등 넓은 부위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16개로 구성된 에어셀의 압박 마사지와 도자의 온열로 지친 다리 근육통을 완화하는 데도 도움을 준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회사 관계자는 "미건라이프가 '리:본-MH01'에 대한 FDA 인증을 통해 기술경쟁력을 더욱 강화하게 됐으며 35년간 쌓아온 기술 대중화 경험을 바탕으로 국내를 넘어 글로벌 헬스케어 시장 판로 개척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척추 온열 마사지 매트인 '리:치(Re:ach)-RH03'의 FDA 인증도 준비 중에 있다"고 말했다.

한편, '미건라이프'는 '건강함과 아름다움을 오래오래, 건강한 일상으로 회복하는 힘, 미건으로부터'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제품 연구·개발을 진행하고 있는 홈 헬스케어 전문기업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