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국제학교, 내달 6일 '제1회 실시간 온라인 입학설명회'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23-03-16 14:2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세종국제학교]

글로벌 영재교육기관 '세종국제학교(SIA)'에서 내달 6일 오후 7시에 제1회 실시간 온라인 입학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

세종국제학교는 2024년 3월 김포시 운양동에 설립되는 초·중학교 교육과정 통합형 교육기관으로 해외 명문대 또는 국내 우수 고교 진학을 위한 △미국 cognia 인증 교과 교육과정과 △창의·융합형 프로젝트 교육과정(창의·발명 프로젝트, 인공지능(AI) 기반 IT 수업, 예체능 수업)을 운영한다.

이번 온라인 입학설명회는 세종국제학교 설립자인 이경화 숭실대학교 명예교수가 진행할 예정이며, 유튜브 채널 '이경화 교수의 창의스케치'를 통해 실시간으로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설명회는 첫 회(6일)를 시작으로 총 3회에 걸쳐 유튜브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며, 각 회당 주제는 △1회(4월 6일) '세종국제학교란 어떤 학교인가?' △2회(6월 1일) '세종국제학교의 교육 방향과 교육과정', △3회(7월 27일) '미리 가보는 세종국제학교'이다.

강연자인 이 교수는 창의·융합형 글로벌 인재 양성을 위해 한국영재교육학회와 한국창의력교육학회 설립 및 학회장을 역임했으며, 관련 논문 약 400여편, 저역서 60여편을 발간하는 등 학문적 발전에 기여한 명실상부 국내 최고의 창의성 교육 및 영재교육 전문가이다. 

한편, 이번 온라인 입학 설명회 및 입학 상담은 숭실대학교 영재교육연구소 및 GFCE 세종영재교육연구원에서 진행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1개의 댓글
0 / 300
  • SIA (Sejong International Academy)는 학생이 행복한 학교, 글로벌 창의융합인재를 기르는 학교, 우리나라 유일의 영재국제학교로 설립됩니다. 재능있는 아이들이 행복하게 자신의역량을 기를 수 있는 좋은 교육과정과 환경을 만들고자 합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공감/비공감
    공감:0
    비공감: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