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두환 손자 "가족은 검은 돈 쓰고 있어…우리 가족은 범죄자" 폭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종구 기자
입력 2023-03-15 08:5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고(故) 전두환 전 대통령의 손자가 부모인 전모 씨를 포함한 자신의 일가 전체를 비난하는 글과 영상을 올렸다. 트위터, 온라인 커뮤니티 등은 전 전 대통령 손자의 인스타그램으로 시끄러웠다.
 
네티즌들은 전 전 대통령 손자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하며 “증거가 있냐” “진짜 전두환 손자가 정말 맞냐”는 등의 댓글을 남겼다.
 
전 전 대통령 손자는 14일 인스타그램에 "저는 전두환 전 대통령의 손자이자 전모 씨의 아들"이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그러면서 "전 제 할아버지가 학살자라고 생각한다. 그는 나라를 지킨 영웅이 아니라 범죄자일 뿐"이라고 말했다.
 
이어 "제 아버지와 새어머니는 출처 모를 검은돈을 사용해가며 삶을 영위하고 있으며 이제는 곧 미국에서 시민권을 획득하여 법의 심판으로부터 도망가려는 계획을 가지고 있다"며 "아직도 그들은 그들의 죄를 알지 못한다. 법의 심판이 있을 것"이라고 주장했다.
 
그는 아버지 전모 씨에 대해 "미국 시민권자가 되기 위해 법적 절차를 밟고 있다"며 "법 감시망을 벗어나기 위해 전도사라는 사기행각을 벌이며 지내고 있다"고도 주장했다.
 
작은 아버지인 전모 씨에 대해선 "현재 캘리포니아 나파밸리에서 와이너리를 운영하고 있다. 와이너리는 정말 천문학적인 돈을 가진 자가 아니고서는 들어갈 수 없는 사업분야다. 검은 돈의 냄새가 난다"고 언급했다.
 

[사진=페이스북 홈피 캡처]

전 전 대통령의 손자는 "제 가족들이 저의 정신과 치료 기록을 이용하면서 '미친X' 프레임을 씌울 것"이라며 "저는 작년 1월부터 우울증, ADHD 진단을 받고 치료를 받았다. 병원에 오랫동안 입원했다가 아무런 문제가 없다고 해서 나와 지금 몇 달간 일을 잘했다"고 언급했다.
 
전 전 대통령 손자는 인스타그램에서 "죄를 저지른 사람은 그 이유를 불문하고 신께 심판받는다. 저를 통해 신의 두려움을 알려드리겠다. 법이 처벌하지 못하는 자들을 신이 어떻게 처벌하는지 철저하게 보여드리겠다"며 "제 주변 악마들을 두려움에 떨게 만들겠다. 제가 앞으로 걸어갈 지옥을 두 눈으로 잘 지켜봐 달라. 제가 살아 숨 쉬는 게 신의 자비인 것을 배웠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1개의 댓글
0 / 300
  • 아들 아닐거같은디.............

    공감/비공감
    공감:1
    비공감:14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