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앳푸드, 프리미엄 장어브랜드 '만리지화' 신규 론칭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23-03-13 10:3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썬앳푸드]

㈜썬앳푸드가 프리미엄 장어브랜드 '만리지화(manlijihwa)'를 신규 론칭했다고 13일 밝혔다.

만리지화는 '만리를 달려 불을 만난 장어 이야기'의 의미를 담고 있으며, 국내산 자포니카 품종의 장어를 비장탄으로 구워내는 프리미엄 장어 브랜드다. 

특히 230년 이상의 일본 장어 전문점에서 경력을 쌓은 셰프와의 협업으로 100년 전통의 일본 장어 전문점의 비법 소스와 국내산 장어, 최고급 비장탄 숯은 풍부한 장어의 맛을 나타낼 수 있는 만리지화만의 차별화 포인트다.

또한 인테리어 디자인부터 장어 메뉴의 기술 제휴, 플레이팅 등의 요소에 전문가들이 참여해 진행했으며, 인테리어 콘셉트는 장어를 자연이 빚어낸 공예로 보고 그것을 온전히 담아내는 한국적 공간을 나타냈다. 

집 자체를 풍경으로서 감상하고 하나의 조형물로서 바라보는 자경과 공간 내부로 풍경을 빌려왔던 차경으로 조상들의 건축적 혜안을 공간에 담았으며, 한국적인 미식의 경험을 새롭게 전달하고자 장어요리의 현대적 해석을 선보인다.

지난 10일 오픈한 광화문 디타워에서는 장어와 소고기를 사용한 한 상, 코스, 도시락, 단품 요리 메뉴를 구성했고 음료와 주류 등을 함께 즐길 수 있다.

한편, 썬앳푸드는 만리지화 외에도 △창작 샤브샤브&스키야키 다이닝 '모던샤브하우스' △브라질 정통 슈하스코와 50여 가지 계절 샐러드를 즐길 수 있는 '텍사스데브라질' △올데이로 즐기는 도시의 프렌치 게스트로텍 ‘부베트’ △1930년대 상하이의 문화의 현대적인 신여성을 콘셉트로 만들어진 차이니즈 퀴진 '모던눌랑' △정통 사천요리 전문점 '시추안하우스' 등을 보유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