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관세직·세무직공무원 위한 '0원 평생패스' 과정 운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23-03-11 14: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세무·관세직공무원을 준비하는 공시생을 위해 세무직, 관세직 전 과목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0원 평생패스’ 과정을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0원 평생패스’ 과정은 2024년부터 매년 시험 응시 후 수험 인증을 통해 다음 시험까지 수강기간을 무료로 연장해주고, 합격 시 수강료 환급 혜택을 지급한다.

해당 과정은 단일 직렬 패스 가격으로 세무직, 관세직을 모두 대비할 수 있도록 ‘국어’, ‘영어’, ‘한국사’, ‘세법개론, ‘회계학’ 과목과 ‘관세법개론’, ‘회계원리’ 과목을 함께 수강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초보 공시생이라면 필수로 수강해야 할 주요 과목 기초특강을 추가로 지원해 기초 학습을 돕는다.

지금 수강신청을 하는 수강생에게는 고퀄리티 문항의 ‘봉투 모의고사’, 최빈출 핵심문제만 엄선한 ‘기출N제’, 20년치 기출을 반영한 ‘영어 하프 모의고사’로 구성된 ‘문풀패키지 3종’을 무료로 제공한다.

에듀윌 관계자는 “수강생의 더욱 빠른 학습을 위해 23년 필수 과목 기본서와 5만 에듀캐시를 증정하는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합격자 수로 검증된 에듀윌 세무·관세직 평생패스는 최단시간 합격할 수 있는 학습플랜으로 수강생의 단기 합격을 지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에듀윌은 수험생들의 빠른 합격을 위해 개인밀착형 학습을 지원하는 ‘합격패스’를 론칭했다. 9급 공무원,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전기기사 등 주요 온·오프라인 과정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과정에 따라 합격하면 수강료를 환급해 주는 혜택도 포함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