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사나헬스사이언스, 셀라비브 데일리 UV 프로텍티브 크림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23-02-27 14:4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유사나헬스사이언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유사나)는 예민해진 피부를 위해 진정과 보습효과를 더한 징크옥사이드 함유 저자극 선케어 제품인 '데일리 UV 프로텍티브 크림(SPF30 PA+++)'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셀라비브 데일리 UV 프로텍티브 크림은 피부 진정과 보습 효과를 더한 올리브추출물, 녹차오일, 꽈리꽃받침추출물, 해바라기싹추출물 등 다양한 식물 유래 추출물로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 케어를 함께 돕는다.

또한 메이크업베이스 겸용 UV 자외선 차단제로 피부에 환한 생기를 부여하고, 트러블과 모공 막힘을 줄여주는 논코메도제닉포뮬라를 사용해 가볍고 산뜻하게 밀착되는 사용감까지 선사한다.

마케팅 담당자는 "SPF는 피부 노화의 원인인 자외선 UVB를 차단하는 지수로 많은 사람들이 SPF50을 선호하지만 사실상 SPF30과 SPF50의 차단력 수치는 큰 차이가 없다.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에는 자극을 줄이기 위해 SPF30 제품을 2~3시간마다 얇게 덧발라주는 선케어 방법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유사나는 데일리 UV 프로텍티브 크림 출시를 기념해 봄맞이 피부장벽 케어를 위한 '데일리 UV케어 특별팩'을 선보인다.

신제품 데일리 UV 프로텍티브 크림과 함께 셀라비브의 베스트셀러인 퍼펙팅 토너, 라이트 컴플렉션 세럼 등 6종으로 구성된 특별팩은 클렌징부터 선케어, 미백 케어까지 봄철 완벽한 스킨 집중 케어를 할 수 있게 구성됐다. 출시 기념 특별팩인 만큼 구매 시 빛에 따라 컬러가 바뀌는 홀로그램 셀라비브 파우치 한정 특별선물로 증정한다.

홍긍화 북아시아 총괄 지사장은 "자외선 차단은 피부 건강을 위해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저자극 선케어 제품인 데일리 UV 프로텍티브 크림이 많은 분들의 피부 건강에 도움 될 거라 기대한다. 특히 해양 환경 보호를 위한 리프 세이프(Reef Safe) 포뮬라를 접목해 사람과 자연 모두에게 좋은 영향력을 줄 수 있는 유사나만의 ESG 경영 철학은 담았다는 점에서도 자신 있게 추천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