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병택 시흥시장, 시흥북부여성기업인 협의회 발대식 참석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시흥)강대웅 기자
입력 2023-02-18 07: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임 시장, 자신의 페이스북 통해 "시흥시 북부지역 첫 여성기업인 협의회 시작"

  • 목감동, 은행동 신년 인사회 참석

임병택 시흥시장이 시흥북부여성기업인 협의회 발대식에 참석해 축하인사를 하고 있다 [사진=임병택 시장 페북 캡처]

임병택 시흥시장은 지난 16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시흥북부여성기업인 협의회 발대식에 참석해 축하인사드렸다고 밝혔다.

임 시장은 "시흥시 북부지역에서는 첫 여성기업인 협의회 시작"이라며 "한 기업을 유지하는 것도 쉽지 않으실 텐데, 서로 돕고 의지하기 위한 협의회까지 구성해 활동하신다니 정말 대단한 여성기업인들"이라고 평가했다.

이어 "초대회장님이신 박주선회장님과 20여 여성기업 대표님들께 축하와 감사인사 드립니다. 더 멋지게 성장하시길 기원한다"고 전했다.

[사진=임병택 시장 페북 캡처]

한편 임 시장은 지난 15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목감동, 은행동 신년인사회'란 제목으로 이같이 말했다.

임 시장은 "2개 동을 돌며 시민분들을 만났습니다. 소중한 바람과 소망 잘 경청했다면서, 살고 계신 마을에 대한 깊은 사랑과 삶에 대한 진지한 열정이 참 고맙습니다. 또한 저처럼 선출직 정치인과 공직자들에 대한 기대와 그리고 또 서운함을 말씀하실 때는 가슴 뜨끔해지며 죄송함도 크다"고 했다.

그러면서 임 시장은 "완벽할 순 없지만 최선을 다하고 싶습니다. 저도 제가 살아가는 우리 시흥시를 사랑하기 때문입니다. 열심히 살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골프행사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