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 노쇼' 이준석 "잤다가 시간 못 맞춰"…천하람 "이준석 가끔 선 넘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슬기 기자
입력 2023-02-17 10:5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17일 KBS 라디오 인터뷰에 '노쇼'…李 "선거 강행군 중 늦게 귀가"

이준석 국민의힘 전 대표가 지난 13일 제주도 제주시 퍼시픽호텔에서 열린 '힘내라! 대한민국 - 제3차 전당대회 제주 합동연설회'에 참석해 당원들과 인사하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이준석 전 국민의힘 대표는 17일 예정됐던 KBS라디오 '최경영의 최강시사' 인터뷰 일정을 어긴 것을 두고 "잤다가 라디오 방송 시간을 못 맞췄다"고 해명했다.

이 전 대표는 이날 오전 페이스북을 통해 "선거 기간 강행군 중에 어제 심야 방송 일정을 마치고 늦게 귀가해서 무음 해제를 못하고 잤다가 라디오 방송 시간을 못 맞췄다"라며 이같이 밝혔다.

'최경영의 최강시사' 제작진에 따르면 이 전 대표는 이날 오전 라디오 인터뷰가 예정돼 있었지만 전화 연결조차 닿지 않았다. 이에 천하람 당 대표 후보가 라디오 인터뷰에 대체 투입됐다.

이 전 대표는 "'최경영의 최강시사' 제작진에게 죄송한 마음을 전했고 다음주 월요일 8시 30분에 출연해 오늘 못 전한 내용까지 두 배 밀도로 방송해서 갚겠다"라며 "걱정하신 분들께 다시 한번 죄송하다. 다시는 이런 일이 없도록 이중, 삼중 기상장비를 보강하겠다"고 했다.

이날 방송에 대체 투입된 천 후보는 이를 두고 "이 전 대표가 요새 저를 열심히 지원하고 스피커 역할을 해서 고마운데 가끔 선을 넘었다고 느낄 때가 있다"고 했다.

천 후보는 "저랑 동시간대에 라디오 잡는 것이다. 저에게 한번 더 기회가 온 것은 좋은 기회"라며 "오히려 잘된 것 같다. 어제 (이 전 대표가) 더라이브 출연을 늦게까지 한 것으로 안다"고 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