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건설, '면목역6구역 가로주택정비사업' 시공권 확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윤섭 기자
입력 2023-02-13 10:0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면목역2구역·4구역에 이어 연속 수주 성공

서울 중랑구 면목역6구역 가로주택정비사업 조감도(위쪽)와 투시도. [사진=DL건설]


DL건설은 지난 11일 ‘서울 중랑구 면목역6구역 가로주택정비사업’ 시공권을 확보했다고 13일 밝혔다.
 
해당 사업지는 면목동 86-3 일대 모아타운 관리 계획에 속한 곳으로 향후 지하 2층~지상 최대 26층, 3개 동에 공동주택 253가구가 들어설 예정이다. 공사기간은 착공 후 약 30개월이다.
 
앞서 DL건설은 동일 모아타운 구역 내 면목역2구역과 면목역4구역 가로주택정비사업 시공권을 확보한 바 있다. 이번 시공권 확보까지 포함해 DL건설은 총 792가구를 공급할 예정이다. 

향후 모아구역 내 면목역1구역과 7구역을 추가 확보하는 계획도 검토 중이다.
 
DL건설에 따르면 면목역6구역은 도보 거리에 수도권 지하철 7호선 면목역과 7호선·경의중앙선·경춘선 상봉역이 위치해 있으며 동부간선도로와 동일로가 인접해 교통 환경이 뛰어나다. 

또 면목초등학교를 걸어서 10분 이내에 통학할 수 있으며 인근 중·고등학교도 도보로 통학할 수 있는 거리에 있다. 사업지 인근 주거지역에도 학원시설이 밀집해 있다.
 
DL건설 관계자는 “핵심 사업인 주택 분야 역량을 바탕으로 도시정비사업에서 지속적인 성과를 거두고 있다”며 “수주 증대와 함께 서울시 모아타운 형성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