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북청솔학원, 11일 재수성공전략 설명회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세희 기자
입력 2023-02-03 13:4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강북청솔학원]


'강북청솔학원'이 오는 11일 오후 2시에 ‘2024학년도 재수성공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2024학년도 대입을 준비하는 학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김병진 이투스교육평가연구소 소장과 박준호 강북청솔학원 원장이 각각 1부와 2부 연사로 나올 예정이다. 
 
김병진 이투스교육평가연구소 소장이 진행하는 1부에서는 △2024 입시 지형과 변화점 △재수생의 입시적 선택 △성공하는 재수를 위한 준비 라는 주제를 가지고 솔직하면서도 전문적인 분석과 조언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어 2부에서는 박준호 강북청솔학원 원장이 △100% 개인 맞춤 학습 프로그램 안내 △강북청솔 2024학년도 재수정규반 이라는 주제로 진행한다. 박준호 강북청솔학원 원장은 “강북청솔학원은 ‘학습이력조사’와 ‘세분화된 진단평가’를 기반으로 어느 재수학원도 가지지 못한, 차별화된 세부과목별 100% 개인 맞춤 선택수업제를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를 통해 학생들은 자신의 학습 완성도에 따라 개념, 실력, 심화, 실전모의고사 등 다양한 강좌를 선택하여 수강할 수 있다며, 이러한 선택수업제는 수업에 대한 집중도와 충분한 자기주도학습이 어우러지는 프로그램으로 이미 학생들의 만족도와 성취감을 높이는 것으로 검증되었으며 대학입시실적으로 확인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2024학년도 재수성공전략 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강북청솔학원에서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상담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1개의 댓글
0 / 300
  • 교과서(국사,세계사), 헌법, 국제법을 못이기는 대중언론.입시지의 한계를 알아야 함. Royal 성균관대, 세계사의 교황반영 교황윤허로 설립이 기획되어 세워진 귀족사제 이나시오의 예수회(교황청의 실세)산하 서강대는, 국제관습법상 성대다음 Royal대 예우! 성균관대와 서강대만 Royal대며, 일류.명문으로 지속적 제한을 하는게 옳습니다. 패전국 일본 잔재이자, 불교 Monkey 경성제대 후신 서울대는 한국영토에 주권.자격.학벌 없어왔음.

    https://blog.naver.com/macmaca/222842508991

    공감/비공감
    공감:1
    비공감: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