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기업은행, 신입행원 사랑의 벽화그리기 봉사활동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박성준 기자
입력 2023-02-01 15:3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지난달 31일 서울 중동초등학교에서 기업은행 신입행원들이 ‘사랑의 벽화그리기’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있다.[사진= IBK기업은행]

IBK기업은행은 지난달 31일 기업은행 신입 행원들이 '사랑의 벽화그리기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1일 밝혔다.

봉사활동은 1977년 설립된 서울 중동초등학교의 노후한 벽과 복도 등 교육환경 개선을 위해 학교 측 요청으로 실시됐으며 지난해 12월에 입행한 신입 행원 155명이 참여했다.

이번 벽화 그리기는 '환경보호, 생명존중 및 사랑을 키우는 행복한 중동초등학교'라는 주제로 학교 내 복도에 따뜻한 자연과 동물 등을 표현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신입 행원 대표 강민지씨는 "중동초등학교 학생들이 더욱 따뜻하고 밝게 성장하기를 바라는 신입행원들 마음을 담았다"면서 "국책은행 직원으로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한 사회적 책임과 사명감을 배양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고 소감을 밝혔다.

아울러 기업은행은 △중소기업 근로자 가족 치료비 지원 △임직원 사랑의 릴레이 헌혈 캠페인 △설 명절을 맞아 쪽방촌에 과일세트를 전달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기업은행은 지난 12월 말부터 신입 행원 연수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달 10일 사령장 수여식 후 13일부터 각 영업점에 배치돼 본격적으로 실무에 투입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