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어를 찾아라"…몬스타엑스, 독특 콘셉트 '뷰티풀 라이어' 안무 영상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23-01-24 13:5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그룹 몬스타엑스 안무 영상[사진=해당 영상 갈무리]

그룹 몬스타엑스가 팬들을 위한 특별한 '뷰티풀 라이어' 무대를 선보였다.

몬스타엑스는 지난 23일 공식 유튜브를 통해 열두 번째 미니앨범 '리즌(REASON)'의 타이틀곡 '뷰티풀 라이어'의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안무 영상은 곡 제목에서 영감을 얻어 멤버 중 '라이어'를 찾는 형식으로 준비되었다. 홀로 벌칙을 수행하며 팬들에게 들키지 않고 안무를 수행해야 하는 방식.

멤버들은 신중하게 '라이어'가 수행할 벌칙이 적힌 미션지를 뽑았다. '믿고 보는' 방송인들답게 유쾌하고 재치 넘치게 상황을 이끌어갔다. 이날 '라이어'의 미션은 발목에 모래주머니를 착용하고 안무 영상을 찍는 것. 멤버들은 저마다 모래주머니를 착용한 듯 연기를 하기 시작했고 팬들의 궁금증을 높였다.

앞서 몬스타엑스는 이번 활동 동안 팬들을 위한 콘텐츠들을 대거 내놓아 눈길을 끌었다. 다채로운 안무 영상은 물론 비하인드 영상 등으로 팬드를 만족 시켰다.

한편 몬스타엑스의 '뷰티풀 라이어'는 가장 극한의 위험한 관계에서 발견한 사랑의 이유를 노래한다. 리드미컬하고 파워풀한 펑크록 스타일의 곡으로, 중독성 강한 비트와 몬스타엑스의 보컬과 랩, 퍼포먼스가 어우러져 강렬한 몰입감을 선사한다.

'리즌'을 통해 몬스타엑스는 발매와 동시에 10일 차트 기준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와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에서 연일 1위를 차지한 것은 물론 KBS2 '뮤직뱅크'에서 컴백 후 음악방송 첫 1위 트로피를 품에 안는 등 국내외를 넘나들며 또 한 번 글로벌 존재감을 각인시키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