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설 명절 맞이 귀성객 환영 인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박기현 기자
입력 2023-01-20 22:00
도구모음
  • 10년 만에 개최되는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적극 홍보

노관규 순천시장이 고향을 찾은 귀성객 한 명 한 명에게 고향 방문에 대한 감사와 함께 따뜻한 설 연휴를 보내기를 기원하는 인사를 전했다. [사진=박기현기자]


순천시(시장 노관규)는 20일 순천역에서 설 연휴를 맞아 고향을 방문하는 귀성객을 대상으로 환영 행사와 함께 시정 홍보활동을 펼쳤다.

일류순천 시민운동본부 12개 단체, 조곡‧덕연‧풍덕 자생단체, 순천시자원봉사단체 등 500여 명이 참여한 이번 행사는 귀성객 환영 인사와 함께, 10년 만에 다시 개최하는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와 고향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는 고향사랑기부제 등을 홍보하며 귀성객들에게 순천에 대한 애향심과 자긍심을 고취하고자 마련됐다.
  
특히, 오는 4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7개월간 개최되는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는 ‘정원에 삽니다’라는 주제로 순천만국가정원의 경계를 넘어 순천만습지, 동천을 따라 도심까지 확장하여 완전히 달라진 모습으로 관람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행사를 함께한 노관규 순천시장은 고향을 찾은 귀성객 한 명 한 명에게 고향 방문에 대한 감사와 함께 따뜻한 설 연휴를 보내기를 기원하는 인사를 전했다.

순천시 관계자는 “설 명절을 맞아 오랜만에 고향을 찾은 귀성객들이 이번 행사를 통해 고향의 훈훈한 정을 느끼시길 바란다”며 “따뜻한 가족의 정을 안고 돌아가실 수 있도록 귀성객의 안전과 편의에 만전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극의시대_PC_기사뷰
2개의 댓글
0 / 300
  • 1=♥귀(貴)한 一年의 획(劃)을 각인(刻印)하는 설날-, 귀성(歸省)해 효심(孝心)을 기리며-,.
    홍익인간(弘益人間)을 건국이념(建國理念) 삼고 창시(創始)된 백의민족(白衣民族)의 나라-,
    순박(淳朴)함을 자랑하는 내 나라에서-. 국고(國庫)를 털어 숨기려고 세탁(洗濯)하고-,
    족보화(族譜化)하는 우생학적(優生學的) 혈통(血統) 世界에서 오염(汚染)된 혈통(血統)은
    숨기려고 세탁(洗濯)하는 내 나라-, 인격(人格)과 이념(理念) 사상적(思想的) 인생역정(人生歷程)에
    대도(大道)로 귀의(歸依)한 종교(宗敎)는-, 속

    공감/비공감
    공감:0
    비공감:0
  • 2=사상적(思想的) 인생역정(人生歷程)에
    대도(大道)로 귀의(歸依)한 종교(宗敎)는-, 속세(俗世)의 탐욕(貪慾)추구(追求)
    사술(詐術)로 둔갑(遁甲)시켜 부정선거(不正選擧)나 하는 내 나라가 됐습니다.
    회개(悔改)하고 돌아오자-, 늦었다고 할 때가 천혜(天惠)천기(天機)입니다.
    Let's make Korea most faithful nation-! ♥

    공감/비공감
    공감:0
    비공감: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