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베버리지, '더 글렌그란트 21년 특별 한정판'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남라다 기자
입력 2023-01-19 16:1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트랜스베버리지]



프리미엄 주류 브랜드를 수입·유통하는 트랜스베버리지는 고숙성 프리미엄 싱글몰트 위스키 '더 글렌그란트 21년 특별 한정판'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일부 국가에서만 출시되는 '더 글렌그란트 21년 특별 한정판'은 소량만 입고돼 빠른 소진이 예상된다.

스코틀랜드의 자연으로부터 받은 영감을 제품에 반영해 ‘자연으로부터의 우아함(Elegant by Nature)’을 추구하는 더 글렌그란트는 전 세계 위스키 마니아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왔다.

더 글렌그란트는 병입과 포장 시설까지 갖춘 스코틀랜드 스페이사이드(Speyside) 내 유일한 증류소에서 모든 공정을 컨트롤함으로써 항상 균일한 퀄리티를 내며, 소비자가 마시는 마지막 한 방울까지 최고의 맛과 향을 내는 것으로 유명하다. 

관의 폭이 좁은 증류기로 원액을 정제해 무거운 알코올은 아래로 내려가고 화사하고 가벼운 원액만을 얻어내는 특별하고 섬세한 블렌딩 과정을 거친다. 

더 글렌그란트 21년은 쉐리 캐스크에서 21년 간 숙성한 원액과 버번 배럴에서 21년 간 숙성한 원액을 4:6 비율로 병입해 소비자에게 최고의 경험을 선사한다. 더 글렌그란트 21년 특별 한정판은 전국 바틀숍(리커숍)에서 구매 가능하다.

트랜스베버리지 관계자는 “그동안 더 글렌그란트를 사랑해 주신 한국 소비자들을 위해 특별히 21년 한정판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국내 소비자들에게 고품격 주류를 소개하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