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신제품 '아보카도 새우 피자'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남라다 기자
입력 2023-01-18 17:4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보카도 새우 피자 이미지. [사진=도미노피자]

도미노피자가 식이섬유 함량을 강화한 ‘슈퍼시드 화이버 함유 도우’에 아보카도, 새우 등 풍성한 토핑을 활용한 ‘아보카도 새우 피자’를 오는 19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신제품 아보카도 새우 피자는 다양한 종류의 토핑과 새로운 도우로 완성도를 높인 제품이다. 부드러운 식감의 숙성 아보카도와 케이준 소스로 맛을 낸 꼬리 알새우를 조화롭게 즐길 수 있으며 닭가슴살, 토마토 등 다양한 재료로 풍부한 맛을 더했다.

도미노피자는 기존 ‘슈퍼시드 함유 도우’를 업그레이드한 ‘슈퍼시드 화이버 함유 도우’도 선보였다. 슈퍼시드 화이버 함유 도우는 100% 국내산 흑미를 비롯해 △햄프씨드 △병아리콩 △귀리 △퀴노아 △아마씨 △렌틸콩 등 총 6가지 슈퍼시드에 고함량의 식이섬유가 함유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실제로 슈퍼시드 화이버가 함유된 도우 100g당 6g 이상의 식이섬유가 들어 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슈퍼시드 화이버 함유 도우를 적용한 아보카도 새우 피자의 가격은 L사이즈 3만900원, M사이즈 2만3500원이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고함량의 식이섬유가 함유된 도우와 아보카도, 새우 등을 활용해 영양과 맛 모두 잡은 아보카도 새우 피자와 함께 가족, 친구와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