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건라이프, 대구백화점 정식 입점...체험 공간도 마련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홍승완 기자
입력 2023-01-18 09: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미건라이프]


가정용 의료기기 업체 미건라이프가 지난 13일 대구 중구에 있는 대구백화점 프라자점에 입점했다고 18일 밝혔다.

미건라이프에 따르면 미건라이프 대구백화점 프라자점은 10층 가구전문관 프라임홀 인근에 위치해 고객이 제품을 체험하거나 구매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특히 미건라이프 대구백화점 프라자점은 백화점 정식 입점 첫 번째 사례로, 미건라이프는 이를 기념해 제품 구매 시 금액별 상품권 및 사은품 증정 등 프로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미건라이프는 해당 매장에서 △척추 온열마사지기 리:본 △척추 기립근을 따라 이동하는 척추 집중 케어 매트리스 리치RH03 △개인용 초음파 자극 의료기기 리바이브 △케겔 운동과 전립선 운동을 동시에 할 수 있는 미건 닥터케겔 △고주파 발 마사지기 닥터레그 등을 체험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미건라이프 관계자는 "대구백화점 프라자점 입점을 시작으로 앞으로 전국 규모의 백화점 및 하이마트, 전자랜드 등 소비자와 더 가까운 곳에서 만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호텔과 대형 골프연습장 등과의 업무 제휴 협약을 통해 K-헬스케어 대표 브랜드 입지를 넓혀 가겠다"고 덧붙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