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뷰티풀 라이어'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글로벌 팬 기대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23-01-06 14:5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몬스타엑스 '뷰티풀 라이어' 뮤비 티저[사진=해당 화면 갈무리]

그룹 몬스타엑스의 신곡 '뷰티풀 라이어'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강렬한 멜로디와 영상으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몬스타엑스는 지난 5일 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열두 번째 미니음반 '리즌(REASON)'의 타이틀곡 '뷰티풀 라이어(Beautiful Liar)'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해당 영상 속에는 이번 음반 콘셉트를 엿 볼 수 있는 짧은 이미지들이 담겨있다. 홀로 채찍을 든 채 노래하는 기현과  무리와 대치 중인 민혁 등의 모습이 담겨 있어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한다. 특히 짧은 영상 속 기현의 시원한 가창력을 느낄 수 있는 음원 일부가 담겨있어 팬들을 더욱 설레게 했다.

'뷰티풀 라이어'는 가장 극한의 위험한 관계에서 발견한 사랑의 이유를 노래한다. 중독성 강한 비트와 몬스타엑스의 보컬이 어우러져 강렬한 몰입감을 선사한다. 특히 '절대 거부할 수 없는 위태로운 감정, 위험한 관계를 지속하면서도 놓지 못하는 사랑'이란 주제를 몬스타엑스의 열정으로 완벽하게 표현해 내 향후 무대 퍼포먼스에 대한 기대감까지 상승시킨다.

새 음반 '리즌'은 그간 완벽한 팀워크로 존재감을 쌓아온 그들의 '이유'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다. 여러 관계 안에서 분명한 존재 이유를 찾고 서로의 의미를 발견하기 위한 과정을 총 여섯 곡의 트랙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