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게이트, '2023 청년친화 강소기업' 선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23-01-05 10:2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타임게이트]

클라우드 및 IT 설루션 컨설팅 전문 기업 ㈜타임게이트가 청년친화 강소기업에 선정됐다.

5일 타임게이트는 고용노동부가 발표한 '2023년 청년친화 강소기업'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청년친화 강소기업은 고용노동부가 중소 및 중견 기업에 대한 청년층 인식개선 및 조기 취업을 촉진하기 위해 지난 2016년부터 매년 선정하고 있다.

임금, 일생활균형, 고용안정 등 부문별 우수 기업을 선정했던 지난해와 달리 올해부터는 △일생활균형(40점) △임금(30점) △고용안정(20점) △혁신역량(10점) 등을 100점 만점 구성해 각 부문별 점수를 고루 획득한 기업에 순위를 부여해 선정했다. 

타임게이트는 IT 기술 인력의 비중이 70% 이상인 기술 중심의 IT 업체로, 청년들의 일자리 제공은 물론 전문가들과 함께 청년 인재들이 IT 관련 기술을 체득해가는 과정을 마련하고 있다.

신승호 대표는 "그동안 근로 여건 개선을 위해 모바일 오피스 전환, 업무 의자 교체 등 다양한 노력을 해왔으며, 티지데이(월 1회 오후 3시 퇴근), 패밀리데이(생일주 1회 오후 3시 퇴근), 프로젝트 리프레시 휴가 등 워라밸을 위한 복지정책도 꾸준히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타임게이트는 최근 원스톱 클라우드 플랫폼 서비스 'TG-클라우드(Cloud) 플랫폼'을 출시했다.

이 플랫폼은 클라우드로의 전환을 위해 필요한 다양한 IT 운용 서비스를 통합 제공하는 올인원 플랫폼 서비스로, 클라우드 전환에 필요한 클라우드 관리 포털(CMP), 워크로드 자동 프로비저닝(Provisioning), 빅데이터 기능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모두 지원하는 상품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골프행사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