北 "당 따라 혁명할 의지 백배"...연일 전원회의 결정 이행 촉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혜원 기자
입력 2023-01-04 08:5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4일 노동신문 1면 사설..."당결정 관철에 총매진"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이 지난 1일 조선소년단 제9차 대회 대표들과 기념사진을 촬영했다고 조선중앙통신이 2일 보도했다. [사진=연합뉴스]

북한은 4일 주민들을 향해 지난해 말 열린 노동당 중앙위원회 제8기 6차 전원회의 결정사항 이행을 촉구했다.
 
노동당 기관지 노동신문은 이날 1면 사설에서 "김정은 동지께서 하신 력사적인(역사적인) 보고에 접한 우리 인민은 지금 탁월한 수령을 높이 모신 끝없는 영광과 자부심에 넘쳐있으며 당을 따라 끝까지 혁명할 철석의 신념과 의지를 백배하고 있다"고 밝혔다.
 
신문은 "자기 수령에 대한 수천만 인민의 철석의 믿음과 절대적인 지지, 당 정책 결사관철의 정신은 승승장구하는 우리 공화국의 진할 줄 모르는 힘"이라며 "우리 인민은 혹독한 국난 속에서도 련이어 탄생하는 변혁적 실체들을 보고 대하면서 당 정책의 진리성과 생활력에 공감하고 그 관철에 사활을 걸고 있다"고 선전했다.
 
또 "올해의 전진 방향에는 의연 피할 수도 에돌 수도 없는 장애들이 버티고 있으며 지금보다 더 가혹한 국난이 닥쳐올 수도 있다"면서도 "그러나 우리의 투쟁은 승산이 확고하며 우리식 사회주의의 승리적 전진은 과학"이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당 중앙위원회 전원회의의 기본사상과 정신을 깊이 체득하여야 한다"며 "필승의 신심 드높이 당 결정 관철에 총매진함으로써 우리 식, 우리 힘으로 주체조선의 영웅적 기상을 만방에 떨치자"고 촉구했다.
 
북한은 새해를 맞아 매체들을 동원해 당 전원회의 결정과 이의 충실한 이행을 부각하고 김 위원장과 노동당에 대한 충성을 연일 요구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