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 '별고을 성주 드림이' 제작·배포 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성주)김규남 기자
입력 2023-01-03 16:2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성주군 대표 생산품이 한눈에 쏙

성주군이 직접 제작 배포한 지역 생산품 카타로그 별고을 성주군 드림이 표지[사진=성주군] 

경북 성주군은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앞두고 관내 농가와 중소기업의 제품 판로 확대를 위해 성주군 생산품 가이드북 '별고을 성주 드림이(이하 드림이)'를 제작했다고 3일 밝혔다.
 
생산자의 꿈과 희망을 담아 별고을 성주의 제품을 소중한 분께 드린다는 뜻을 담은 '드림이'는 성주의 대표 농산물인 참외부터 사과, 버섯은 물론 오미자청, 견과류, 수제 양갱세트 등 관 내 중소기업의 생산품까지 수록해 다양한 품목들을 한눈에 찾아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군은 총 87개 품목이 소개된 '드림이' 책자를 관 내 공공 및 유관기관, 사회단체, 기업체 등에 배부하고, 홈페이지·SNS에도 게시해 군의 우수한 생산품을 많은 사람들이 알 수 있도록 널리 홍보할 예정이다.
 
이병환 성주군수는 “최근 고금리시대 및 코로나19 장기화 등으로 관 내 중소기업, 농가, 군민들까지 어려움을 겪고 계신 분들이 많다”며 “침체된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관 내 우수한 생산품을 널리 홍보하고, 소비할 수 있도록 주민들과 공직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