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 국내 첫 디올슈즈 매장 오픈...내년엔 루이비통·샤넬 연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남라다 기자
입력 2022-12-28 08:5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갤러리아명품관에 입점한 디올 슈즈 매장 전경. [사진=갤러리아]


갤러리아백화점은 명품 브랜드들의 남성 매장을 한 층에 집결시킨 데 이어, 명품 브랜드들의 슈즈 전용 매장까지 한 공간에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갤러리아명품관은 지난 5개월간 명품 슈즈존 리뉴얼을 단행, 지난 15일 국내 최초로 디올 슈즈 매장을 오픈했다. 이로써 마놀로 블라닉, 크리스챤 루부탱, 지미추 등으로 구성된 웨스트 3층 명품 슈즈존에 디올 빅 브랜드가 입점하고 내년 상반기까지 순차적으로 루이비통과 샤넬 슈즈를 신규 오픈하게 된다. 

국내 첫 오픈한 디올 슈즈 매장은 디올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마리아 그라치아 치우리’의 손길로 완성된 최신 '2023 디올 크루즈 컬렉션'의 슈즈들을 선보인다. 새로운 부티크는 레이스 디테일이 돋보이는 '노틸리 디 슈즈', 블랙과 화이트 컬러 조합이 두드러진 '스펙타 디올 슈즈' 등 디올 특유의 헤리티지와 코드를 한 공간에서 경험할 수 있다.

갤러리아는 명품 남성을 별로도 분리한 이후 명품군 전체 신장률이 최근 2년 간 연평균 30% 신장하는 등 성공적인 상품기획(MD) 전략을 선보였다. 갤러리아 측은 이번 명품 슈즈존 역시 전체 명품 매출에 새로운 성장판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갤러리아 관계자는 “명품 브랜드들의 다양한 카테고리로 시장침투율을 높여가는 가운데, 갤러리아명품관이 명품 브랜드들의 헤리티지는 물론 최신 DNA까지 담아내는 플랫폼으로서의 역할을 지속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