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민구 상주시축구협회 수석부회장… '상주시체육회 회장' 선거 출마선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상주) 피민호 기자
입력 2022-12-06 14:0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건강한 상주, 활기찬 체육… 젊고 새로운 바람을 불어 넣겠다

[사진=피민호]

강민구 상주시 축구협회 수석부회장은 6일 상주시브리핑센터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상주시체육회 회장선거에 출마를 선언했다.
 
강민구 예비후보는 “체육인들을 대변하는 회장으로 자질과 덕목을 갖추고 있는지에 대해 많은 시간을 고민하고 출마를 결심하게 됐다”고 말했다.
 
“지난 시간 동안 체육을 아끼고 사랑하는 많은 분들이 봉사와 헌신 그리고 열정이 겸비된 강 후보가 새로운 변화로 화합과 소통하는 상주시 체육회로 발전시킬 수 있는 적임자라고 말했다”고 밝혔다.

“100세 시대를 새롭게 시작하고 준비해야 하는 엄중한 시기에 저에게는 이 길이 두렵고 또한 무거운 마음이 앞선다”고 했다.

“그러나 현재의 상주 체육을 사랑하고 염려하는 시민들이 제대로 된 상주시 체육행정을 펼치라는 명령을 못 들은 척 외면할 수 없어서 기회가 주어진다면 혼신의 힘을 다해 일할 생각”이라고 했다.
 
“지금까지 여러분들께 받은 사랑을 경험과 열정으로 접목시켜 체육인들의 염원을 잘 받들어 상주시가 글로벌 명품 스포츠 도시로 도약하는데 기초를 다지고 건강하고 행복한 살기 좋은 도시, 살고 싶은 도시, 스포츠 경제도시, 스포츠 관광도시를 만드는데 헌신코자 한다”고 했다.
 
또 “상주시 체육회는 새로운 출발점에 다시 섰다”며 “백세 시대 국민복지 핵심으로 자리 잡고 있는 스포츠의 필요성을 바르게 인식하고 건강한 상주, 활기찬 체육으로 젊은 새로운 바람을 불어 넣기 위해 돛을 올리겠다”고 밝혔다
 
강 후보는 공약사업으로 △시체육회관 건립 △1사 1종목 후원 체결사업 추진 △체육시설 개방 확대 및 종목별 단체의 위탁관리 시스템 구축 △예산 집행의 투명성 확보 △생활체육의 활성화 방안 모색 △엘리트 체육 투자 활로 모색 △생활체육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 방안 모색 △장애인·비인기종목 체육 활성화 △체육인 상담센터 설립 등을 제시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