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 체험형 이벤트 '확 바뀐 빗썸 이벤트'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박성준 기자
입력 2022-12-01 18:0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빗썸]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이 오는 31일까지 '확 바뀐 빗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벤트는 총 1억원 규모의 혜택이 주어지는 체험형 이벤트로, 이용자 편의성을 개선한 빗썸 애플리케이션과 '빗썸 마일리지', '빗썸 플러스' 등 최근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모든 회원들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참여방법은 앱을 통해 △1회 이상 거래 △보유자산 팝업 기능 클릭 △거래화면 내 간편입금 완료 △빗썸 마일리지 적립 완료 시 각각 추첨권 1장이 자동 지급되며, 고객 당 최대 4장의 추첨권을 획득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비트코인(10명), 50만원 상당의 비트코인(50명), 1만원 상당의 트론(3000명), 5000원 상당의 트론(7000명)이 에어드롭으로 제공된다. 당첨자는 내년 1월 10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빗썸은 이달 '첫 시작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회원가입 후 고객확인(KYC)을 완료하면 5000원 상당의 빗썸캐시를, 최초 거래시에는 1만5000원 빗썸캐시를 지급해 총 2만원의 빗썸캐시를 받을 수 있다.

빗썸 관계자는 "빗썸은 최근 대대적인 앱 기능 개편과 함께 거래수수료의 3%가 마일리지로 쌓이는 '빗썸 마일리지', 자산 동결 없는 스테이킹 서비스 '빗썸 플러스' 등의 서비스를 출시했다"면서 "이번 이벤트를 통해 회원들이 바뀐 빗썸의 혜택과 서비스를 경험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