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도시공사, 민관이 함께하는 희망김치 나눔행사 참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평택)강대웅·차우열 기자
입력 2022-11-30 14:1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기부와 취약계층 지원 병행하며 지역사회에 온정 나누기 위해 노력해

[사진=평택도시공사]

평택도시공사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김장김치 나눔행사를 가졌다고 30일 밝혔다.
 
공사는 국제대학교 학생식당에서 열린 ‘2022년도 희망 김치 나눔행사’에 관내 유관기관과 함께 참여했다.
 
이번 희망김치 나눔행사는 지난해 5월 결성된 ‘온마을협의체’협력사업의 일환으로 연말을 맞이해 관내 유관기관과 평택 북부지역 일대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취약가정에 직접 담근 김장김치를 전달하는 행사이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평택도시공사 해피드림봉사단을 비롯해 △국제대학교 △한국전력평택지사 △포스코A&C △이튼인더스트리즈 △송탄 라이온스클럽 네스회 △중앙동‧서정동‧신장동‧고덕동‧송북동‧진위면 행정복지센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새뜰마을주민돌봄센터 △부락종합사회복지관 등 여러 기관에서 참여한 100여명의 봉사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수백 포기의 김장김치를 담그는데 구슬땀을 흘렸다.
 
완성된 김장김치는 중앙동, 신장1‧2동, 서정동, 서탄면, 고덕면, 진위면, 송북동, 송탄동, 고덕동 등 평택 북부지역 10곳 읍면동에 거주하는 소외계층 450가구에 전달됐다.
 
한편 평택도시공사는 살기 좋은 평택 건설을 위한 지역개발사업 외에도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기부와 취약계층 지원을 병행하며 지역사회에 온정을 나누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