넵튠, PvP 게임 플랫폼 '보라배틀' 브랜드 사이트 오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선훈 기자
입력 2022-11-23 09:2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PvP 게임에 P2E 요소 가미해…글로벌 출시 예정

[사진=넵튠 보라배틀 홈페이지 갈무리]


넵튠은 자체 개발 중인 이용자간(PvP) 배틀 기반 멀티 게임 플랫폼 '보라배틀'의 정식 론칭에 앞서 브랜드 사이트를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보라배틀은 오락실 형태의 게임 서비스다. 전세계 플레이어들과 퍼즐, 카드, 보드게임, 스포츠, 레이싱 등 여러 장르의 캐주얼 게임으로 경쟁하는 PvP 배틀 기반 멀티 게임 플랫폼이다.

보라배틀의 브랜드 사이트는 기본적으로 보라배틀의 간단한 설명과 함께 보라배틀 플랫폼에서 즐길 수 있는 게임들을 소개하고 있다. 원터치 컨트롤로 코너링과 부스트를 즐길 수 있는 오프로드 레이싱 게임 '원터치레이서', 9개의 인형들이 펼치는 생존 난투 게임 '범핑돌', 주사위 숫자의 합이 10이 되도록 겨루는 '10 다이스', 제한 시간 1분 동안 펼쳐지는 퍼즐 게임 '스피드 매치', 무작위로 나타나는 숫자를 활용한 빙고 게임 '빙고 배틀', A부터 K까지의 카드를 순서대로 빠르게 정렬시키면 승리하는 '솔리테어 배틀' 등 총 6종이다.

이외 이용자들이 게임 내 재화 '젬(GEM)'을 활용해 게임을 즐기고, 게임에서 얻은 상금을 티보라(tBORA)로 교환하는 절차, 보라배틀 로드맵과 현황, FAQ, 공식 커뮤니티 디스코드 링크, PFP NFT(프로필사진 대체불가능토큰) 소개 등을 담았다. 넵튠은 보라배틀의 브랜드 사이트 오픈과 함께 공식 트위터 페이지도 동시 개설한다.

보라배틀 프로젝트는 카카오게임즈의 글로벌 게임 개발·퍼블리싱 자회사 메타보라와 글로벌 모바일게임 개발사이자 퍼블리셔인 모비릭스가 파트너사로 함께 한다. 지난 10월 블록체인 기반 콘텐츠 플랫폼 'BORA'에 온보딩할 계획을 밝히기도 했다.

한편 '보라배틀'은 모바일 기반으로 개발 중이며 글로벌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