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지스타 2022' 참가…'P의 거짓' 신규 데모버전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은정 기자
입력 2022-09-14 10:4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총 94개 부스 마련

[사진=네오위즈]

네오위즈가 오는 11월 17~20일 부산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게임쇼 '지스타 2022'에 참가한다고 14일 밝혔다.

네오위즈는 이번 행사에 소비자(B2C) 대상 현장 전시관을 마련한다. 전시관은 실내외 총 94개로 조성되며 현재 개발 중인 'P의 거짓' 관련 콘텐츠 중심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네오위즈는 한국어 자막·그래픽이 개선된 P의 거짓 데모 버전을 처음 공개한다. 관람객은 행사장에 설치될 50대 게임 시연대에서 해당 업그레이드 버전을 즐길 수 있다.

싱글 플레이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P의 거짓은 지난달 독일에서 열린 게임쇼 '게임스컴 2022'에서 한국 게임 최초로 3관왕에 올랐다. 또한, 미국 트위터 트렌드 전체 1위를 기록하는 등 글로벌 기대작으로 주목받고 있다. 지난 13일에는 게임을 시연한 '디렉터스 플레이 영상'이 네오위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됐다.

최지원 네오위즈 P의 거짓 총괄 프로듀서는 "게임스컴에서 큰 주목을 받은 P의 거짓을 한국에도 꼭 소개하고 함께 즐기고 싶어 지스타 참가를 결정했다"며 "국내 이용자들을 위해 한국어 자막과 그래픽 업그레이드 버전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