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20주년 KT커머스..."올해 플랫폼 사업자 도약"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강일용 기자
입력 2022-05-23 08:5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임직원 소통 행사 후 도전과 혁신 강조

KT커머스(대표이사 조창환)가 창립 20주년을 맞아 기념행사를 개최하고, 2022년을 커머스 플랫폼 사업자로서 도약하는 원년으로 선포했다고 23일 밝혔다. [사진=KT]

KT커머스가 23일 창립 20주년을 맞아 기념행사를 개최하고 2022년을 커머스 플랫폼 사업자로서 도약하는 원년으로 선포했다.

KT커머스는 이날 행사에서 그간 회사의 발자취에 대한 영상을 감상하며 단합심을 고취시키는 한편, 코로나 블루 극복 및 임직원 사기 진작을 위해 퀴즈대회와 행운권 추첨 이벤트 등 풍성한 행사를 마련해 임직원간 소통과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또한 조창환 KT커머스 대표이사는 행사에서 코로나 이후의 뉴노멀 환경에서의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하기 위한 미래성장 비전을 공유했다. 특히, 2022년은 본격적인 비즈니스 거래의 디지털 전환을 지원하는 커머스 플랫폼 사업자로서 도약하는 원년이 될 것이라는 비전을 선포했다.

KT커머스는 2000년 2월 KT e-biz 사업본부에서 개시한 서비스가 전신으로, 2002년 5월 법인을 설립하며 정식으로 출범했다. 이후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통합구매서비스, 렌탈 서비스, 보험 컨설팅, 기업복지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B2B 전문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최근에는 통합브랜드 'META ON(메타온)' 론칭을 시작으로 메타버스, 라이브커머스 등 신사업 발굴을 통해 플랫폼기업으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조창환 KT커머스 대표이사는 기념사를 통해 "지난 20년은 KT커머스의 발전을 위해 숨가쁘게 달려온 의미있는 시간"이라며 "미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변화와 혁신을 일상화하고 도전하며, 지속적인 고객사 및 이해 관계자와의 협업, 우수 인재 육성을 통해 지속가능한 기업을 만들어 갈 것"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