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대희 군포시장, "미래 선도하는 새로운 군포 만들어 나가겠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군포) 박재천 기자
입력 2022-04-25 15:4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전국동시지방선거 공식 출마 선언

[사진=한대희 군포시장 예비후보 사무소]

한대희 경기 군포시장이 25일 다가오는 전국동시지방선거 공식 출마를 선언하고, "미래를 선도하는 새로운 군포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천명했다.

이날 한 시장은 출마선언문을 통해 "지난 4년은 그 어느 때보다 군포발전을 위한 근본적인 처방과 대안을 만드는데 역량을 집중했던 시기이자 담대한 변화를 위한 서막"이라며, "더 빠르고 더 확실하게 변화와 혁신을 이루겠다"고 밝혔다.

이어 "1기신도시 활성화를 위해 5개 도시 시장들에게 공동대응을 최초로 제안했고, 지난 대선에선 유력후보들이 용적률 확대와 안전진단 완화를 공약하는 성과를 이끌어냈다"고도 했다.

특히, 한 시장은 "지난 임기 동안 전 세계를 뒤덮은 코로나19 위기를 극복하는 것도 중요한 과제였다. 사회적거리두기가 지속되는 상황 속에서도 군포시민들을 보살피고, 침체된 지역경제를 되살리기 위해 노력했다"면서 "정부지원에서 소외된 소상공인·문화예술인 등에게 지급된 군포형 재난지원금과 군포애머니카드는 관내에서 사용돼 지역경제 선순환에 도움을 줬다"고 강조하기도 했다. 

또 "최근에는 유니세프가 인증하는‘아동친화도시로 선정돼 시민들과 함께 ‘아이키우기 좋은 도시’를 만드는 기반도 마련했다"면서 첨단산업 유치로 과천·의왕·군포를 잇단 첨단산업 벨트 허브로 군포혁신, 미래주택·첨단도시 조성, GTX 정차 금정역세권 산본천 복원과 결합 통해 교통·자연·상업 어우러지는 신중심 개발, 시민주권도시 등 주요 청사진을 제시했다.

그러면서 "앞으로 군포의 근본적인 변화와 혁신을 위해 노력해왔던 지난 4년을 평가받겠다"면서, "군포의 저력과 높은 시민의식을 믿고 군포의 대전환의 꿈을 꼭 이루겠다"고 덧붙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