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배정장학재단, 메타버스 ‘2021년 송년의 밤’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한영훈 기자
입력 2021-12-25 08: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2021년 송년의 밤’ 참석자들과 최윤 OK금융그룹 회장[사진=OK금융그룹]

OK배정장학재단이 지난 23일 서울 남대문로에 위치한 본사 대회의실에서 메타버스(현실과 가상이 혼합된 세계)를 활용한 ‘2021년 송년의 밤’을 개최했다.
 
송년의 밤은 OK장학생 선후배 간 화합 도모와 소통의 장 마련을 목적으로 매년 연말 정기적으로 진행되는 행사로, 장학생 간 인적 네트워크를 강화할 수 있는 ‘교류의 장’ 역할을 하고 있다. 매년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로 진행됐지만,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 19)’으로부터 감염을 예방하기 위해 온라인 화상을 통해 비대면 형태로 실시됐다.
 
올해 행사는 △특별 강연 △장학생 재능나눔 활동 성과 발표 및 시상 △2021년 재단 활동 리뷰 △이사장 인사말 △레크레이션(Recreation)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특히 메타버스플랫폼 ‘게더타운’에서 열린 ‘OK 메타버스 올림픽’은 큰 호응을 이끌어 냈다. 장학생들은 게더타운에 모여 △장학생 퀴즈 대회 △메타버스 레이싱 대회 △2021년을 되돌아보는 메타버스 전시회에 참여했다.
 
최윤 OK금융그룹 회장은 “각자의 자리에서 최고가 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는 장학생들과 인연을 맺어 매우 감사하고 소중하다”며 “어려움 속에서도 목표를 실현하기 위해 달려온 장학생들이 앞으로 더욱 도전적인 일에 집중할 수 있도록 든든한 버팀목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