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장가 갑니다" 장동민, 제주도에서 결혼…유세윤·유상무 참석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21-12-19 16:2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19일 결혼한 개그맨 장동민 [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개그맨 장동민이 '품절남' 대열에 합류한다.

장동민은 12월 19일 제주도 모처에서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렸다. 코로나19 여파로 양가 부모와 소수 지인만 초대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유튜브 채널 '장동민의 옹테레비' 라이브 방송을 통해 "원래 많이 모셔야 하는데 지인으로 온 사람은 둘이 끝이다. 친척, 동료, 친구들 여러 분들 모셔야 하는데 죄송하다"라며 "다음에 시국이 좋아진다면 잔치를 하도록 하겠다. 응원하고 사랑해주시는 만큼 행복하게 잘 살아서 새 인생을 펴보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또 "저 오늘 장가갑니다"라고 외치며 기쁨을 드러내기도 했다. 

앞서 장동민 소속사 엘디스토리는 "연예인 동료 중에서는 장동민의 오랜 친구이자 지인인 유세윤과 유상무만 참석할 예정이며, 이들이 사회를 맡아 장동민의 결혼을 축하해줄 계획"이라고 밝힌 바 있다.

한편 장동민은 2004년 KBS 19 공채 개그맨으로 연예계 데뷔했다. 유세윤, 유상무와 함께 '옹달샘'이라는 그룹명으로 활발하게 활동했다. 최근에는 MBC '피의 게임', TV조선 '부캐전성시대' 등에 출연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