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륜경정, 청년혁신협의회 'Young 스피드온' 해단식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광명) 박재천 기자
입력 2021-12-13 16:4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경주사업총괄본부]

국민체육진흥공단 경주사업총괄본부가 최근 경륜경정의 지속가능한 발전과 온라인 발매 활성화 등을 위해 현장부서 중심 2030세대 직원으로 조직된 청년혁신협의회 ‘Young 스피드온’의 해단식을 가졌다.

13일 경주사업총괄본부에 따르면, 광명스피돔에서 가진 이번 해단식에서는 지난 4개월간 ‘Young 스피드온’으로서의 활동을 살펴보고 서로 간의 소감 발표와 소통을 통해 주요 성과를 다시 한 번 되짚었다. 또 그간 활동 내역과 실행 결과를 토대로 우수 직원과 부서를 선정해 노고에 고마움을 표하는 포상의 시간도 가졌다.

경주사업총괄본부 소속 2030 젊은 직원들의 미래세대 관점에서 창의적이고 참신한 의견을 듣기 위해 구성된 ‘Young 스피드온’은 올해 8월 발대식을 시작으로 매월 경주사업총괄본부장과 함께하는 토크콘서트 형식의 간담회를 진행하면서 참신하고 다양한 의견 도출과 실행 가능한 아이디어를 분류하는 과정을 거쳤다.

그 중 스피드온 앱에 고객문의 서비스 제공을 위한 챗봇 기능 도입과 고객관점에서 가상계좌 발급 기능 추가, 포털사이트 스피드온 검색기능 추가 등 다양한 아이디어를 사업에 접목하여 고객 서비스를 한층 더 높이는 성과를 거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맹규 경륜경정건전화본부장은 코로나19에 따른 경영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도입된 온라인 발매제도가 성공적으로 조기정착 할 수 있도록 현장에서 노력해 준 ‘Young 스피드온’의 성과를 치하하고, "앞으로도 고객들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기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을 이어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해단식은 최근 코로나19 확산 추세를 고려하여 해당 직원들만 참석해 간소하게 진행됐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