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A9S 오브제컬렉션’
LG전자의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A9S 오브제컬렉션’ 광고영상이 유튜브에서 인기다.

LG전자는 코드제로 A9S 오브제컬렉션의 차별화된 성능과 편리함을 소개한 광고영상(DCA·Dust Cleaning Agent)이 지난달 10일 공개한 지 약 3주 만에 조회 수 1000만회를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앞서 영국의 인기 드라마를 주제로 제작한 클린 홈즈 1편과 2편도 1000만회를 넘은 바 있다.

이번 광고영상은 비밀요원들이 독보적인 성능의 LG 코드제로 A9S를 활용해 다양한 먼지 괴물을 제거하는 과정을 한 편의 영화처럼 제작했다.

요원들은 먼지 가득한 곳에서 LG 코드제로 A9S로 바닥 먼지 괴물을 빨아들인다. 청소기 한 대로 먼지 흡입과 물걸레 청소가 동시에 가능한 A9S를 활용해 바닥에 들러붙은 흡착먼지 괴물을 없앤다.

남은 먼지 괴물은 최종 비밀 병기인 신개념 청소기 거치대 ‘올인원타워’를 활용해 제거한다. 충전이 끝난 여분 배터리와 액세서리인 ‘침구·틈새 흡입구’를 A9S에 장착해 소파와 침구 속에 침투한 먼지 괴물까지 없앤다.

박경아 LG전자 한국영업본부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 상무는 “영화 같은 콘텐츠 속에 제품의 성능과 편리함을 자연스럽게 담은 광고 등 고객 관점에서 LG전자 프리미엄 무선청소기를 알리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LG 코드제로 A9S는 올인원타워뿐만 아니라 자동 물 공급 시스템이 적용된 물걸레 흡입구, 펫 전용 흡입구 등 차별화한 편의성을 앞세워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앞서 LG 코드제로 A9S와 올인원타워는 올해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iF 디자인 어워드, IDEA 2021 등 세계 3대 디자인상을 모두 받아 디자인 우수성도 입증했다.
 

광고영상 속 비밀요원들이 신개념 청소기 거치대 '올인원타워'와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LG 코드제로 A9S'를 소개하고 있다.[사진=LG전자]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한중 문화교류 흔적 찾기 사진 공모전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실시간 인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