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일부터 모바일·인터넷뱅킹 통해 5영업일 이내 방문예약 가능

[사진=우리은행 제공]


우리은행이 비대면으로 고객이 원하는 영업점과 시간을 예약해 대기시간 없이 편리하게 상담 받을 수 있는‘WON Time 예약상담서비스’를 내일(5일)부터 시행한다.

4일 우리은행에 따르면 이번 ‘WON Time 예약상담서비스’ 시행을 통해 이용고객은 영업점에 방문해 대기 순서에 따라 업무를 처리하지 않고, 우리WON뱅킹과 인터넷뱅킹을 통해 방문하고자 하는 ▲영업점 ▲방문일자 및 시간 ▲업무를 예약해 상담 받을 수 있다.

영업점 방문은 신청일 다음 영업일부터 5영업일까지 가능하며, 예약 가능 업무는 예금, 펀드, 퇴직연금, 대출, 외환 등이다. 고객이 예약을 신청하면 휴대폰으로 예약완료 SMS가 발송되며, 영업점 방문 시 번호표 발급 없이 수신한 SMS의 ‘도착알림 URL’을 누르면 영업점 담당자에게 고객 방문이 통지되어 바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서비스는 전국 580개 영업점을 대상으로 시행된다. 예약 및 상담 완료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 쿠폰 제공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우리은행 관계자는“이번 서비스 도입으로 대기시간 없이 신속한 상담이 가능해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며, “향후 우리은행을 거래하지 않는 고객도 모바일 웹으로 방문 예약신청이 가능하도록 개선해 고객 편의성을 더욱 높여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한중 문화교류 흔적 찾기 사진 공모전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실시간 인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