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금융, ‘신입·경력 공개채용’ 실시…100여명 규모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한영훈 기자
입력 2021-10-12 16:1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OK금융그룹 제공 ]

OK금융그룹은 ‘2021 신입·경력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채용 규모는 100여명 수준이다. 신입은 국내외 4년제 대학 기졸업자 및 졸업예정자가 대상이다. 경력은 각 직무별 모집 요건에 따라 지원 자격이 주어진다. 신입의 경우, △서류전형 △ 인공지능(AI) 역량검사 △1차〮 2차 면접 △연수 및 채용 검진 순으로 진행된다. 입사 지원 시 금융관련 자격증 또는 IT관련 자격증 보유자는 우대된다.

지원서 접수는 오는 24일 17시까지 그룹 내 채용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모집 계열사 및 채용 부문은 △OK저축은행(개인·기업금융〮디지털금융〮경영기획) △OK캐피탈(IB〮여신심사〮자금) △OK홀딩스(전략기획〮경영지원〮자금) △아프로파이낸셜(영업기획〮감사) △ OK인베스트먼트파트너스(디지털금융) △OK데이터시스템(IT) 등이다.

이번에 선발되는 신입사원은 업계 최고 수준의 급여(인센티브·현금성 복리후생비 등 포함 5000만원 수준)가 지급된다. 이외에도 본인 및 가족에 대한 보장성 보험과 실손 의료비, 연 1회 건강검진 등을 지원하고 있다.

최윤 OK금융그룹 회장은 “이번 공개채용을 통해 다양한 경험과 전문역량을 겸비한 우수인재가 합류해 OK금융그룹의 성장과 발전에 함께 해 주길 기대한다”며 “앞으로 OK금융그룹과 함께 꿈을 키워갈 역량 있는 지원자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설명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