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재능대, 음악교육 선도 업체 플레이뮤지컬과 MOU 체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유대길 기자
입력 2021-09-23 14:1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인천재능대학교 제공]


인천재능대학교(총장 김진형)는 23일 플레이뮤지컬(대표 온새미)과 상호 협력 및 교류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플레이뮤지컬은 유아 뮤지컬부터 실용음악 수험생까지를 아우르는 종합 음악교육 서비스 기관으로 최초의 유아전문 뮤지컬 교습센터인 플레이스타뮤지컬 설립을 통해 오감자극 예체능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그 외에도 인성교육 및 7대 안전교육 등을 뮤지컬 공연으로 제작해 기업 문화센터 및 학교 등에서 아이들이 보다 쉽게 교육내용을 이해하도록 하고 있으며, 뮤지컬 교습을 통해 표현력 및 발표력, 협동심 등을 기를 수 있도록 체계화된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다.

인천재능대학교에서는 이번 협약을 통해 4차 산업혁명시대에 부합하는 창조적 음악 인재를 양성하고 관련 학과인 실용음악과, 뷰티아트과, 유아교육과 등의 학과 취업 연계 등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협약식에 참석한 인천재능대학교 김진형 총장은 “4차 산업혁명 시대는 스테레오 타입의 모범생이 아닌, 창조적이고 개성이 강한 괴짜들이 성공할 수 있는 열린 사회이다”며 “실용음악에 인공지능을 활용함으로써 AI작곡 커리큘럼 도입, 실용음악 관련 어플리케이션 개발 등의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도록 대학에서도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