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중·저신용 고객에 두 달치 대출이자 돌려드려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봄 기자
입력 2021-09-16 09:1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케이뱅크 제공]

케이뱅크가 신용점수 820점 이하 중·저신용 고객을 위한 ‘대출 이자 2개월 캐시백’ 이벤트를 실시한다.

16일 케이뱅크에 따르면 다음달 31일까지 신규로 신용대출을 받는 중·저신용 고객에게 총 두 달치 이자를 지원해준다. 이벤트 기간 내에 대출을 받은 후 3개월, 12개월째 이자를 납입하면 다음날 바로 돌려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코리아크레딧뷰로(KCB) 신용점수 820점 이하인 중·저신용 고객 대상이다. 기존 대출 상품이 있더라도 해당 기간 내 대출을 새롭게 추가로 받는 경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중·저신용 고객으로 조건이 충족될 경우 대출 상품 신청 시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고 대출 신청이 끝나면 이벤트 신청 완료 문자가 발송된다.

이벤트 적용되는 신용대출 상품은 ‘신용대출’, ‘비상금대출’, ‘신용대출 플러스’, ‘사잇돌대출’로 총 4가지다. 모든 상품은 100% 비대면으로 진행돼 별도 서류 제출이 필요 없다.

‘신용대출’은 재직 6개월 이상 직장인 대상 상품이며, ‘비상금대출’은 급할 때 300만원까지 바로 쓸 수 있는 소액 마이너스 통장이다. 중저신용 고객에게 인기 있는 ‘신용대출 플러스’와 서울보증보험이 보증하는 최대한도 2000만원인 ‘사잇돌대출’도 포함된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중·저신용 고객들이 금융혜택을 저렴하게 받을 수 있도록 두 달치 대출이자를 돌려드리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중·저신용자와 실수요자 고객 분들에게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