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파티마병원, DGB대구은행과 ‘금융서비스와 건강증진’ 위한 협약 체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대구) 이인수 기자
입력 2021-09-10 17:4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대구파티마병원‧DGB대구은행, 양 기관 업무협약(MOU)

대구파티마병원과 DGB대구은행이 지난 9일 병원 임원회의실에서 ‘금융서비스와 건강증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사진=대구파티마병원 제공]

대구파티마병원(병원장 김선미 골룸바 수녀)은 지난 9일 병원 본관 5층 임원회의실에서 DGB대구은행(은행장 임성훈)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DGB대구은행과의 협약식에는 DGB대구은행 김영운 마케팅본부장과 관계자들이 참석하였다.

이번 업무협약은 의료와 금융을 선도하는 두 기관이 만나 상호 교류를 통해 금융서비스 제공과 건강증진을 위한 협력 체제 강화와 사회공헌을 목적으로 체결하게 되었다.

양 기관의 주요 협약 내용은 사회공헌 사업 공동 참여, 고객 서비스에 대한 교육 지원 협력, 대구은행 임직원에 대한 건강증진 사업 지원, 대구파티마병원 임직원에 대한 금융서비스 지원 등이다. ​

대구파티마병원 김선미 병원장은 “이번 협약을 통하여 양 기관이 같이 사회에 공헌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사회공헌과 함께 보건과 금융이 함께 상생 발전할 수 있는 노력을 진행하겠다”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