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스퀘어부터 피카딜리까지"... 삼성 갤럭시 언팩 2021, 전 세계 홍보

강일용 기자입력 : 2021-07-22 08:26
삼성이 폴더블폰 리더라는 이미지 심고 새 폴더블폰 기대감↑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사진=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가 '삼성 갤럭시 언팩 2021(Samsung Galaxy Unpacked 2021: Get ready to unfold)' 행사를 앞두고 전 세계 주요 랜드마크에서 옥외광고를 진행한다. 한국, 중국과 유럽 일부 지역에서만 인기를 끈 폴더블폰을 전 세계에 널리 알리고 "삼성전자가 폴더블폰 업계의 리더"라는 이미지를 심어주기 위한 글로벌 마케팅 전략이다.

22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행사 공식 초대장을 발표한 지난 21일부터 미국 뉴욕 타임스 스퀘어, 영국 런던 피카딜리 서커스, 이탈리아 밀라노 두오모 광장을 비롯해 스페인 마드리드 까야오 광장, 중국 상하이 K11 쇼핑센터, 홍콩 센트럴 엔터테인먼트 빌딩, 태국 방콕 파노라믹스 센트럴월드, 러시아 모스크바 하이드로프로젝트 등에서 옥외광고를 공개했다.
 

영국 런던 피카딜리 서커스.[사진=삼성전자 제공]

'단지 "괜찮은 것"으로 충분한가?(Is "good" good enough?)'라는 질문으로 시작하는 이번 광고는 초대장과 동일한 "(당신의 세상을) 펼칠 준비를 하라(Get ready to unfold)"라는 메시지를 연이어 보여준다.

이는 사람들에게 현재 사용 중인 스마트폰이 충분히 만족스러운지 의문을 제기하며, 모바일 혁신의 다음 장을 열 새로운 갤럭시 기기에 대한 기대감과 궁금증을 갖게 하고자 기획됐다. 새로운 갤럭시 기기를 통해 사용자들에게 완전히 새로운 모바일 세상을 선사하겠다는 의지도 담았다.

삼성 갤럭시 언팩 2021 행사는 한국 시간 8월 11일 오후 11시 온라인에서 진행된다.
 

홍콩 센트럴 엔터테인먼트 빌딩.[사진=삼성전자 제공]


  • 아주경제 공식 카카오채널 추가
  • 아주경제 공식 유튜브 구독
  • 아주TV 공식 유튜브 구독
  • 아주TV 공식 페이스북 좋아요
컴패션_PC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