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래은 영원무역홀딩스 대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보미 기자
입력 2021-06-08 08:4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한 영원무역홀딩스 성래은 대표이사. [사진=영원무역홀딩스 제공 ]

영원무역홀딩스는 성래은 대표이사가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과 안전한 교통문화 정착을 위한 캠페인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8일 밝혔다.
 
이 챌린지는 지난해 12월부터 지난해 12월부터 행정안전부와 교육부가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사고 예방과 어린이 교통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운전문화 정착을 위해 전개 중인 공익 캠페인이다.
 
참가자가 '1(일)단 멈춤! 2(이)쪽 저쪽! 3(삼)초 동안! 4(사)고 예방!'의 교통안전 구호가 담긴 팻말을 들고 사진을 찍은 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등에 공유하고 다음 주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전개된다.
 
성래은 대표이사는 허윤홍 GS건설 신사업부문 대표 지목을 받아 이 캠페인에 참여했다. 성 대표이사는 "이번 챌린지 동참을 계기로 어른들의 작지만 세심한 관심과 실천이 미래 세대의 주역인 어린이들의 안전하고 건강한 성장에 보탬이 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사회적경제기업을 돕기 위한 ‘핸드 인 핸드 캠페인’과 친환경 캠페인 ‘고고 챌린지’ 동참에 이어, 앞으로도 계속 다양한 사회적 현안에 관심을 갖고 책임을 다하기 위한 노력을 경주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다음 주자로는 구영 서울대 치과병원 병원장과 최정훈 이도 대표를 지목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