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홈센터 에이스 하드웨어, '한국마케팅프론티어 대상'

류혜경 기자입력 : 2021-05-28 16:00
부분 인테리어 무료 시공 등 맞춤형 집수리 솔루션 큰 호응
유진그룹은 계열사인 유진홈센터의 집수리 전문 브랜드 에이스 하드웨어가 한국마케팅학회에서 주관하는 '한국마케팅프론티어 대상'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한국마케팅프론티어 대상은 한국마케팅학회에서 국내외 기업에 귀감이 될만한 우수한 마케팅 사례를 발굴하고, 마케팅현장에 전파함과 동시에 국내 마케팅 경쟁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지난 1993년 처음 제정됐다.
 
이번 시상식은 코로나19로 인해 지난 17일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유진홈센터 본사에서 진행됐다.

유진그룹은 미국의 집수리 전문 브랜드인 에이스 하드웨어와 손잡고 2018년부터 국내에서 집수리 전문 유통 사업을 진행해 오고 있다. 누구나 쉽게 셀프 인테리어를 즐길 수 있는 선진화된 사업으로 국내 인테리어 문화 발전에 앞장서고 있다. 

특히 에이스 하드웨어가 지난 해 도입한 욕실, 주방, 전기조명 등 부분 인테리어 시공 서비스는 론칭 후 1년 동안 약 2000여 건의 시공을 기록하는 등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고객들은 매장을 방문하면 전문인력의 1대1 맞춤상담을 통해 필요한 만큼의 인테리어를 선택할 수 있어 합리적인 가격의 맞춤형 홈 솔루션을 제공받을 수 있다.

유순태 유진홈센터 대표이사는 "카테고리 전문성을 기반으로 고객과의 접점에서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임직원 모두가 노력하고 있다"며 "향후 고객과 집수리 전문가를 연결하는 O2O(온·오프라인 연계 마케팅) 서비스까지 확장해 집수리와 관련된 모든 것을 한 곳에서 해결할 수 있도록 고객 중심의 마케팅 역량을 집중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지난 17일 서울 용산구 유진홈센터 본사에서 열린 한국마케팅프론티어 대상 시상식에서 유순태 유진홈센터 대표(왼쪽에서 세 번째)가 김영찬 한국마케팅학회장(오른쪽에서 네 번째)으로부터 수상하고 있다. [사진=유진그룹 제공]


  • 아주경제 공식 카카오채널 추가
  • 아주경제 공식 유튜브 구독
  • 아주TV 공식 유튜브 구독
  • 아주TV 공식 페이스북 좋아요
컴패션_PC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