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 화재취약 계층에 9000만원 상당 안전물품 기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보미 기자
입력 2021-05-26 09:0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남화영 소방청 소방정책국장(왼쪽부터)과 서민석 이베이코리아 부사장, 강종훈 대한민국소방동우회 본부장이 지난 25일 세종시 소방청에서 열린 '화재취약 실버세대 안전지킴이 기부물품 전달식'에서 물품을 전달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이베이코리아 제공 ]

이베이코리아는 지난 25일 세종시에 있는 소방청에서 열린 '화재취약 실버세대 안전지킴이 기부물품 전달식'에서 총 9000만원어치 안전용품 등을 전달했다고 26일 밝혔다.
 
이 전달식에는 서민석 이베이코리아 부사장, 남화영 소방청 소방정책국장, 고려은단 송수근 상무 등이 참석했다. 이베이코리아의 G마켓·옥션에서 판매행사를 한 고려은단도 이날 건강식품을 함께 전했다.
 
이베이코리아는 앱 연동 멀티화재 일산화탄소(CO) 경보기와 안전손자비, 미끄럼방지매트를 기부용품으로 내놨으며 고려은단과 지난달 'G마켓·옥션 스마일배송 1+1' 기부행사를 통해 적립한 고려은단 멀티비타민 올인원(60정) 1000개도 함께 기부했다.
 
이날 모은 기부물품은 오는 10월까지 경기도·전북소방본부 관할 시도구청 사회복지과의 추천을 통해 화재취약 독거어르신과 국가유공자 190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물품 배부와 안전교육, 소방안전용품설치는 실버안전도움단 퇴직소방관 7명이 맡는다.
 
서민석 이베이코리아 부사장은 "화재취약계층인 독거어르신들의 안전을 직접적으로 지원하는 한편 은퇴소방관의 역량 강화에 이바지할 수 있게 됐다"며 "지난 4년간 소방 직접지원에 이어 국민 안전을 위한 지원으로 확대하면서 당사 판매 브랜드들까지 참여해 나눔 플랫폼의 역할을 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