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샵에서 5G 가입하면 21만원 상당 쿠폰 드려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차현아 기자
입력 2021-05-14 09:2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KT는 8월 13일까지 온라인 직영몰 KT샵에서 5G 핸드폰을 구매해 개통하는 모든 고객에게 7개 인기 제휴사의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KT샵 쿠폰팩’을 출시했다. [사진=KT 제공]

KT가 공식 온라인몰인 KT샵에서 5G 스마트폰을 구매해 개통하는 모든 고객에게 GS25와 올리브영 등 인기 제휴사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KT가 이번에 출시한 KT샵 쿠폰팩은 총 7개 인기 제휴사(이베이코리아, 페이코, 요기요, GS25, 올리브영, 예스24, 펫프렌즈)의 할인쿠폰으로 구성됐다. 고객이 KT샵에서 5G 스마트폰을 주문하고 원하는 제휴사 한 곳을 선택하면 약정기간 동안 가입요금제에 따라 매월 최대 9000원(슈퍼플랜 프리미엄 초이스 기준) 상당의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할인쿠폰은 개통 후 두 달 후부터 매달 5일 MMS로 발송되며, 제공된 쿠폰은 해당 월 말까지 사용할 수 있다. 예를 들어 5월 중 KT샵에서 5G 스마트폰을 개통하면 고객은 7월5일에 선택한 제휴사 한 곳의 할인쿠폰을 받게 된다. 선택 제휴사는 3개월마다 변경 가능하다.

KT는 이번 KT샵 쿠폰팩 출시와 함께 KT 공식대리점 매장 홈페이지도 새롭게 오픈했다. 전국의 KT 우수 대리점들이 KT샵에 입점해 고객들이 직접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지 않고도 온라인에서 다양한 통신 서비스 상담을 받을 수 있다. KT 공식대리점 매장 홈페이지를 통해 5G 스마트폰을 주문한 고객에게도 KT샵 쿠폰팩 혜택이 동일하게 제공된다.

박효일 KT 고객경험혁신본부장 상무는 "KT샵은 1분 주문과 1시간 배송 등 혁신적인 비대면 서비스를 통해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며 "이번 KT샵 쿠폰팩 출시와 KT 공식 대리점 홈페이지 오픈처럼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 통신 대리점에는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혁신적인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