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링크, 포항스틸러스 축구단과 연간 스폰서십 체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승요 기자
입력 2021-03-29 09: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트링크]


수분 충전 전해질 파워믹스 트링크(3RINK)는 포항스틸러스 축구단과 연간 스폰서십 계약을 맺고 2021년 시즌 동안 포항 스틸러스 축구단 선수들에게 트링크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26일 밝혔다.

트링크는 포항 스틸러스 축구단과의 스폰서십 체결을 계기로 4월부터 자사 홈페이지 및 프리미엄 콘텐츠 및 커머스 플랫폼 알렛츠를 통해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운동선수들에게 전해질 음료는 훈련과 경기 때 빠지지 않는 중요 요소로 손꼽힌다. 트링크는 일반 스포츠 음료보다 당이 적은 대신 전해질이 풍부한 것이 특징이다.

트링크는 프로 축구 선수, 운동 영양학 박사, 스포츠 피지컬 트레이너 등 전문가들이 참여해 만든 제품으로 특히 운동 전 후에 마시면 효과적으로 수분 공급 및 탈수 증상을 해결할 수 있다. 체액과 흡사한 농도의 전해질 성분으로, 트링크 섭취 후 체내 삼투압 현상을 통해 물보다 빨리 체내 흡수되기 때문이다. 

트링크는 올림픽 대표로 선정된 포항스틸러스 송민규 선수 등 프로 축구 선수들은 물론 SNS 유명 인플루언서들이 운동 후 필수템으로 선정하기도 했다.

또한 다이어터, 헬스, 러너들과 함께 '하루 물 2리터 마시기' 캠페인을 진행하면서 일반 운동러들에게도 실제 그 효과를 인정 받으며 입소문을 타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